브람스, ‘어깨프리5S’ 목어깨안마기집게손 장착으로 화제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 ‘어깨프리5S’ 목어깨안마기집게손 장착으로 화제
writer 브람스 (ip:)
date 2020-07-27

브람스, ‘어깨프리5S’ 목어깨안마기집게손 장착으로 화제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브람스가 일명 강력한 마사지감을 제공하는 신형 어깨 안마기 ‘어깨프리5S(BM-389)’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브람스 어깨 안마기 대표 라인인 ‘어깨프리4D’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마사지기 모듈 아래에 2개의 보조 마사지볼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일명 ‘집게 손’으로 불리는 보조 마사지볼은 기존 안마볼의 입체적인 움직임과 더불어 진짜 사람이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어깨프리5S 어깨마사지기는 4개의 고탄성 마사지볼과 2개의 집게손이 승모근, 경추근육 등 목과 어깨를 전체적으로 빈틈없이 마사지한다. 브람스생활건강 관계자는 “과거에는 대부분의 어깨 안마기가 안마볼이 일방향으로 롤링하며 작동하는 2D방식만을 사용해와서 마사지감이 완벽하지 못했다”라며 “어깨프리5S는 더욱 깊고 섬세해진 마사지볼에 집게손을 더해서 집에서도 마사지사에게 안마 받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브람스생활건강의 신제품 어깨마사지기 ‘어깨프리5S’는 브람스 협력 온라인몰 플레이비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2020.07.03.│데일리시큐│우진영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