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 베스트셀러 다리마사지기 리뉴얼한 다리애New909 출시∙∙∙부모님 설 선물로 제격 NEWS - 브람스생활건강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 베스트셀러 다리마사지기 리뉴얼한 다리애New909 출시∙∙∙부모님 설 선물로 제격
writer 브람스 (ip:)
date 2020-07-27

브람스, 베스트셀러 다리마사지기 리뉴얼한 다리애New909 출시

∙∙∙부모님 설 선물로 제격




최근 몇 년 사이 명절을 앞둔 때면 작은 크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로를 풀 수 있는 발마사지기와 다리마사지기를 부모님 효도 선물로 고려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하지만 최근 높아진 인기에 많은 제품이 출시됨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폭이 넓어진 만큼 꼼꼼하게 따져보고 좋은 제품을 골라내는 것이 중요하다.


홍진영 안마의자로 알려진 브람스생활건강 관계자는 “좋은 제품은 고객의 호응이 큰 만큼 시간이 지나도 리뉴얼 되어 재 출시 되기 마련이다.”라며 “제품의 성능과 내구성을 꼼꼼하게 살펴야 하는 것은 기본이고, 리뉴얼 출시 여부만 파악해도 좋은 제품을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브람스생활건강은 당사의 베스트셀러 다리 마사지기 다리애(BRAMS-909)를 리뉴얼한 ‘다리애NEW909’를 13일 출시 예정이다. 기존 다리애909 마사지기(BRAMS-909)는 고사양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다리애 NEW909 마사지기는 기존 모델과 달리 패브릭과 메탈 느낌의 특수 외형커버를 채용하여 트랜디한 느낌을 살렸다. 내구성을 높여 마사지기 작동 소음을 최소화함에 따라 고객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브람스 다리마사지기 다리애 NEW909는 브람스 협력 온라인몰 플레이비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0.01.09│데일리시큐│우진영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