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브람스안마의자의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브람스,2020 새해 기념 발다리마사지기에 스툴 더한 ‘각선미944’ 출시
writer 브람스 (ip:)
date 2020-07-27

브람스,2020 새해 기념 발다리마사지기에 스툴 더한 ‘각선미944’ 출시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많은 현대인이 자신만의 공간에서 보내는 혼자만의 휴식시간을 중시한다.나만의 공간을 감각적으로 꾸미기 위해 인테리어 비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가 하면, 효과적인 휴식을 위한 힐링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이에 홍진영 안마의자로 유명한 헬스케어 전문 가전 브랜드 브람스는 발, 다리 마사지기에 스툴의 기능을 더한 ‘각선미944’를 2020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다리마사지기 ‘각선미944’는 본체에 3D 입체롤러와 20개의 에어셀을 탑재하여 발, 아킬레스건, 종아리에 세심한 마사지감을 제공하는 고 사양 다리마사지기이다. 본체의 상단부는 하단부와 완전 분리되는 무선 마사지기를 탑재하여 등, 허벅지 등 멀티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외관에는 패브릭 느낌의 특수 소재를 활용해 평상시에는 스툴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발다리마사지기에 디자인적 요소를 더해 가구로서의 기능까지 더한 것이다. 브람스생활건강 관계자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간에 대한 수요가 높은 30대, 40대 여성 고객의 호응이 커서 여자친구 선물,부모님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또한 내구성이 높아진 만큼 마사지감도 크게 만족스러울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브람스생활건강은 신형 다리마사지기 각선미944출시를 기념하여 이번 설 연휴 전 선구매고객에 한해 휴대폰형 EMS마사지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신제품 선구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람스 협력 온라인몰 플레이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01.11│뉴스프리존│곽종현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